2021년4월11일 마을모임
    첨부파일 1개
    *. 박희석 집사님의 기도로 마을모임을 시작하였습니다
    *. 참석인원4명  박희석,김성년,박옥경,이병례(문자참여)

    1. 마을에서  세례를 베풀 전도를 구체적으로 계획해 보세요.
    박옥경 : 우리교회의 세례교인이 늘지않는 안타까운 마음이 있습니다, 믿지않고있는 형제들을 위해 항상 기도하고 있으며 우선적으로 마을식구들의 가족들의 구원을위해 기도하며 전도하여야 할것같습니다,
    박희석 : 마음에 간절함이 있어야합니다. 간절함이 없으면 아무것도 안되므로 우선 하나님께서 간절함을 주시도록 기도하고 말은할수 있지만 실행하고 행동에 옮겨야함을 알기에 나자신부터 믿음을 굳건히하고 큐티말씀보내기,매장고객전도,가족전도 등을 실천해 나갈 계획입니다.
    김성년 : 친구와 동호회 회원 등,에게 매일 큐티말씀을 전하고 수시로 만남을 가지고 식사등을 하며 솔선수범하여 믿는나자신을 드러내고 기회있을때마다 복음을 전하고 있으며 가족구원을 위해서도 기도하고 있습니다 포기하지않고 될때까지 권유하고 설득할 계획입니다.
    이병례 : 현재의 사정으로 출석하지못함을 회개하고 있으며 믿음지키고 복음도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말씀에대한 핵심은? 나자신과 교회에게 하신말씀은? 그래서 어떻게 하려고 하십니까?
    김성년 : 첫번째 서기관이 어디로 가시든지 나는 따르리이다 하고 다른마음을먹었으며, 두번째 제자는 따르라하니 내아버지를 장사지낸다는 핑계를 대었으며, 세번째는 따르겠나이다마는 가족을 작별하게 허락하소서 라는 핑계를 대었습니다, 이시대에 우리들도 예수님을 따르는 목적과 결단이 확실한가 점검하고 우리에게 부족한 믿음을 훈련하게하고 뒤돌아보게하는 말씀입니다.이전것은 완전히 버리고 쟁기를 잡고 뒤를 볼아보는 자가 되지않도록 기도하며 말씀에 순종할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박옥경 : 오늘 세가지 유형을 말씀하셨다 세가지다 주님의 부름에 따르지못한 유형을 교훈삼아 말씀해 주셨다. 우리의 삶도 세가지 유형에 속해있는것이 아닌가 생각하며 오직 주님만 바라보고 살기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내의지로는 불가능하고 오직 성령께서 이끌어주시지 않으면 감당할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그럼에도 말씀,기도,선한일을 통하여 주님을 닮아가기를 노력하여야하며 푯대를 향하여 달려갑니다.
    박희석 : 다른의도의 서기관,핑계뿐인 2명의 제자들,하나님께서 사무엘에게 말씀하시기를 "내가보는것은 사람과같지 아니하니 사람은 외모를 보거니와 나여호와는  사람의 중심을 보느니라"  하신 말씀이 생각납니다
    예수님을 따른다는것은 십자가를 지고 자기의 모든것을 내려놓는것인데 우리들이원하고 제자들이 원하는것은 따로있다(물질,권력,등)주님을 향한 선한마음이 있어야합니다. 제자신이 이교회에 작은 밀알이 아니라 큰기둥이 될수 있도록 기도하며 간절함을 가지고 열심을 다하겠습니다.
    이병례 : "여우도 굴이있고 공중에새도 집이 있으되 인자는 머리둘곳이 없다" 하신 말씀이 기억에 남습니다,예수님을 따르는데 핑계도많고 조건도많고 내생각 내마음만 생각하는 사람들 투성이 입니다~저역시 온전히 믿음생활을 못하고 주님을 믿는다고,믿음생활 한다고 하고 있지만 온전하지 못함을 고백하는 말씀입니다. 하나님나라에 합당한 믿음의 자녀로 살아가기 원하며 기도합니다,

    *.참석하지못한 마을식구들을 위하여 기도하며 다음주에는 더많은 식구들이 참여하길 기도하며 군에가있는 민우의 건강과 가족구원 마을에서 전도를 통하여 세례교인이 생길수 있도록 기도하며 마을모임을 마칩니다.